삐콤씨 효능 알아보자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은 평상시에 건강을 어떻게 챙기고 계시나요? 아니면 혹시, 매일매일이 바쁘고 정신없다는 합리화로 자신의 몸과 가족들 건강을 뒷전으로 하고 계시진 않나요? 그렇다면, 꼭 명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일이 있더라도 몸과 마음의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잘 먹고 잘 자고 잘 배출하는 것!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건강의 3요소라는 것은

누구나 다들 잘 아실 겁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골고루 좋은 음식 제때 챙겨 먹는 것도, 충분한 8시간가량의 수면을 취하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그렇다면, 일상에서 부족한 부분을 제대로 잘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셔야 할 텐데요. 그것은 바로 영양제 복용입니다. 그중에서도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장 유명한 삐콤씨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이 제품은 63년도에 처음 생산된 것으로, 처음에는 B 군 비타민 위주와 판토텐산칼슘 그리고 니코틴산아미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20여 년 후인 1987년 돌쯤 비타민 비를 보완하는 C 군 비타민까지 기존 대비 12배 증량하여, '씨'까지 덧붙여지게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름 자체부터가 B, C 비타민의 복합체라는 것을 의미하는 이 영양제는  1. 오리지널 2. 파워 3. 액티브 4. 에프 5. 에이스 6. 이브 이렇게 여섯 가지 종류로 분류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삐콤씨 효능 첫 번째로서



가) 오리지널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1. 눈에서부터 육체까지 피로를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임신 및 수유기 때, 병중 체력이 떨어졌을 때 그리고 장년층 때의 비타민 B1,2,6 과 C의 보급에 탁월합니다.

3. 다량의 B 군 Vitamin 함유로, 햇빛 등에 의한 기미 및 주근깨 등 피부 색소 침착 등에 도움을 줍니다.

4. 또한 신경, 근육, 관절, 구강 내 다양한 통증 그리고 염증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12세 이상 어린이들과 성인이 복용하기에 적당하며, 하루에 2번 복용과 1회 섭취 시 1정만을 권장 드립니다.



나) 파워

1. 오리지널에 골고루 함유된 B 군 비타민뿐만 아니라 D와 E도 들어가 있어, 위의 언급한 해당되는 분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전반적으로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비타민 D는 뼈와 이 등 발육 불량 및 구루병을 예방해줍니다.

3. 또한 Vita E는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어, 수족냉증 및 손발 저림 현상을 완화해줍니다.

4. 어깨 및 목 결림 현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만 8세 이상 학생들과 어른들이 섭취해야만 하며, 하루에 두 번 그리고, 한번 복용 시 1정만을 복용해야 합니다.





다) 액티브

1. 오리지널과 비슷하게 B1, B2, B6 에다가 비타민 C 그리고 비타민 E까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오리지널과의 조금의 차별화된 강점은 흡수가 빠른 활성비타민으로서 좀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역시 만 8세 이상 어린이와 성인이 먹어야 하며, 하루에 2회, 1회당 1알만을 드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라) 에프 삐콤씨 효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여기에는 철분이 추가적으로 함유되어 있어, 비타민 F가 반드시 필요한 임산부와 성장기 청소년들이 섭취하면 좋을 제품입니다.

2. 또한 VITA B 1,2,6과 C, E까지 고루 들어가 있습니다.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도움 되는 만큼, 다른 시리즈들과 다르게 모두 드실 수 있으며 하루에 1번만, 1번 복용 시 1정만 복용하시는 것을 안내드립니다.



마) 에이스

1. 오리지널에다가 항산화 및 UDCA가 보강되어 있습니다.

2. 그렇기에 각종 염증 및 피부질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12세 이상의 아이들과 어른들이 복용하시는 게 좋으며

하루에 2번 챙겨드시되, 1번당 1알만 드시면 되겠습니다.



바) 이브 삐콤씨 효능

1. 여자분들을 위한 영양 보충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빈혈이 잦으신 분들과 기미, 주근깨 등의 침착된 피부색소가 고민이신 분들의

증상을 완화시켜줍니다. 12살 이상 나이의 아이들과 성인분들에게 권장 드립니다.

하루 단 1번만 섭취하시면 되며, 1알만 드시면 됩니다.





비타민 보충제는 특정 어느 시간대에 먹어야 좋다는 것이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Vitamin들은 체내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기 때문에 활동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인 낮이나 오전 정도에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또한, 권장 드리는 정량 이상을 복용하셔봤자, 수용성 비타민은 필요 이상의 경우를 모두 배출하기에 권고 드린 양만 적당히 잘 챙겨드시기를 바랍니다.



어떠한 가요?

삐콤씨 효능, 개개인별 연령 및 성별 그리고 나이대 등 굉장히 세분화되어 잘 나누어져 있지 않나요? 비타민 제 아는 만큼 보이는 세상입니다. 그냥 무조건 적으로 다른 사람이 많이 찾고, 많이 섭취하는 것을 무작정 따르시기보다는 말씀드린 내용을 참고하시어, 나의 현 상황을 파악하여 어떤 것이 나에게 가장 잘 맞을지 생각하며 관심을 좀 더 기울이시면 내 건강 챙기기에 대한 전문성도 흥미도 좀 더 상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본인에게 필요한 것을 염두에 두시고 가까운 약국에 방문하시어 문의하시면 좀 더 효과적으로 나에게 맞는 보충제를 찾기에 수월하실 겁니다. 해당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구분되어, 시중 약국에서만 엄격히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판매가 금지되어 있기에, 만약 건강식품으로 뜨는 제품이 있다면 미끼 검색어로 이루어져 있을 확률이 높으니 주의하셔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오늘도 삼시 세끼 잘 챙겨드시면서, 틈날 때마다 몸도 움직여주시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여 이러한 보충제가 더욱더 효과적으로 활성화될 수 있도록 컨디션 관리 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토리묵 효능 이야기  (0) 2019.10.29
깻잎 효능 알아보기  (0) 2019.10.28
마그네슘 효능 정보  (0) 2019.10.27
당뇨에 좋은 음식 알아보자  (0) 2019.10.27
쥐눈이콩 효능 알아보자  (0) 2019.10.2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