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타치온 효능 알아보자

오늘은 글루타치온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글루타치온, 들어보셨나요? 비타민G 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성분은 미백 주사, 백옥 주사 등으로 이슈가 된 성분입니다. 건강기능식품, 화장품의 성분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백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고 있는데요. 글루타치온은 환절기, 자외선에 손상 받은 피부를 관리하는 용도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폭넓게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다음은 글루타치온 효능입니다.



[치매예방]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혈관을 깨끗이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죠. 그래서 뇌 세포의 손상을 막아줍니다. 뇌 세포의 건강을 유지해줘서 실제로 글루타치온이 다량 함유된 식품을 꾸준히 섭취한 사람들은 알츠하이머병, 파킨슨병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 노화 예방] 

글루타치온은 녹차의 카테킨보다 훨씬 웃도는 강한 항산화 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노화 예방에 좋습니다. 보통 글루타치온은 비타민의 100배 이상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데요. 면역력 향상, 건강 유지를 위해 좋습니다.



[미백 효과] 

글루타치온을 사용하게 되면 멜라닌 색소를 글루타치온으로 막기때문에 미백 효과있죠. 글루타치온은 약간의 접착성 입니다 그래서 이런 효과를 내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거기에 글루타치온은 멜라닌 생성 과정을 막아줘서 미백 효과를 오랜시간동안 유지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해독작용] 

글루타치온은 만성간염으로 올라간 GPT 수치를 내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오염물질, 방사선, 발암물질같은 여러가지 독성물질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바이러스, 세균 감염도 막아주며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죠.



그렇다면 글루타치온은 부작용이 있을까요. 다만 너무 과도한 용량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백반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인체에 무해한 낮은 위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올바른 함량 및 기준에 의해 사용하면 안전합니다.





이상 글루타치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몸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자기몸에 맞는 유용한 영양성분을 공부하고 꾸준히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과거에는 잘 몰랐지만 최근에는 TV에서 좋은 제품 여러가지 소개시켜주고 있기때문에 잘 챙겨먹기만 하면 건강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되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