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주름 없애는 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눈밑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눈은 영혼의 창문입니다. 그리고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눌 때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곳인데요. 그렇기때문에 눈 밑 주름 관리하는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콜라겐, 엘라스틴은 피부 세포의 단백질 섬유질입니다. 피부를 더욱 강하고 탄력 있게 해주고, 이들은 빠르고 쉽게 회복되는 젊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혼합물은 시간이 갈수록 감소합니다. 




즉, 피부가 얇아지고 재생 능력이 줄어드는 것이죠. 태양광 노출 역시 이러한 문제에 일조합니다. 특히 눈 밑 부위는 자외선 손상에 취약합니다. 이와같이 얇은 피부는 직간접적으로 햇빛에 왠종일 노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유전자의 영향일 수도 있습니다. 유전자를 바꾸기 위해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팁을 통해 눈 밑 주름을 줄일 수는 있습니다.


눈 밑 주름을 줄이는 팁, 치료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달걀 흰자는 늘어난 피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흰자는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해줍니다. 그렇기때문에 주름을 없앨 때 매우 유용합니다.


아보카도는 풍부한 비타민 E 수치로 항상 매우 건강한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비타민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합니다. 그리고 피부 노화의 영향을 줄일 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피부염, 여드름 관련 문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좋은 아보카도 마스크 팩은 눈가 피부의 보습을 도와줍니다. 또한 피부가 자라기 위해 필수적인 지방산을 제공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비타민 B,E가 아름답고 젊은 피부로 되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아보카도의 영양분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오이는 96%가 수분입니다. 그리고 비타민C, E 그리고 다수의 필수 오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눈가 주름을 없애는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오이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주름이 있는 부위에 오이즙을 바르는 방법입니다. 오이의 천연 성분은 눈 및 주름을 줄여줍니다. 그리고 다크서클을 없애며 피곤하고 부은 눈을 시원하게 해줍니다.

밤에 잘 자는 것도 필수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잠이 부족하게 되면 다크서클과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를 포함한 심각한 결과가 거의 즉각적으로 나타납니다.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신체 그리고 피부에 매우 중요한 점이라는 사실을 꼭 알고 있어야 합니다. 피부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눈 밑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서 보습 로션을 사용하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소량의 바세린을 사용해 보셨나요? 이 제품이 보습을 해주고 주름을 부드럽게 펴줄 것 입니다. 올리브오일, 우유, 로즈워터를 잘 섞어서 사용해 보세요. 그런 다음 탈지면을 사용해서 눈가에 도포해 봅시다. 이런방법은 눈가를 진정시키며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줍니다.




한가지 조심할점이 있습니다. 로션이나 마스크팩을 바를 때, 피부가 늘어나게 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이런 성분들은 피부가 흡수할 때까지 소량만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또 확실한 결과를 보고 싶다면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빛을 끌어당겨서 반사시키는 아이섀도우를 사용해보세요. 그중에서도 크림 타입의 보습 기능이 표정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그렇기때문에 효과가 더 좋습니다. 만약 파우더 제품을 사용한다면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얼굴에 있는 선을 강조하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이상 눈밑주름 없애는 방법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혈관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0) 2019.12.07
기미 없애는 민간요법 알아보자  (0) 2019.12.06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알아보기  (0) 2019.12.05
유산균 종류 이야기  (0) 2019.12.04
유산균 추천 알아보기  (0) 2019.12.0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