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파는곳 알아보자



최근 대중매체에서 많이 언급되고 있는 보스웰리아!

효능때문에 관심있으신분들이 많아요. 얼마전 부모님께 효도선물로 보스웰리아를 구매해드렸더니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렇다면 보스웰리아는 무엇일까요.

인도, 아프리카 동부 등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프랑킨세스 나무' 또는 '유향 나무'라고 불리는 관목 추출물입니다. 



식용이나 약용으로 사용되고 있죠. 국내에서 보기드물고 생소합니다. 그러나 사실 보스웰리아는 오래전부터 귀한 약재로 취급 받아왔습니다.





특히 아기 예수님이 탄생했을때, 동방박사가 찾아가서 드렸던 예물 중 하나가 보스웰리아라고 하니 그 가치는 말하지 않아도 아시겠죠.


다음은 보스웰리아 효능 입니다.



[관절 및 연골 건강]

유향나무는 극심한 기온변화, 모래 폭풍을 견디고 자라기때문에 고대 사회에서는 강인한 생명력의 상징이었습니다. 현대의 과학으로 보스웰리아를 연구해보니 관절염, 연골에 좋다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체내에는 연골 구성요소를 파괴하는 단백분해효소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이 효소를 감소시키고 연골이 파괴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또한 연골세포의 자체 생존률을 증가시킵니다. 



연골은 일정한 수명이 있어서 부모님 나이대인 장년층은 관절염, 연골 통증을 앓는 것을 피할 수 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장년층뿐만아니라 중년층도 연골 건강 유지, 통증 예방의 목적으로 꾸준히 먹으면 좋습니다.



관련된 임상실험이 진행된 적이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꾸준히 먹을 수록 연골 통증과 활동장애가 감소하는 경향을 보였고, 최소 두세달은 먹어야 효과를 확실히 몸으로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혈액 순환, 생리통, 피부트러블, 근육 경련, 뇌혈관 순환 장애]

보스웰리아의 다른 효능은 주로 혈액 순환과 관련이 있는 병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운동 선수들은 근육이나 관절을 종종 다치기도 합니다. 



예방, 치료의 목적으로 섭취하면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생리통과 피부 미용에도 효과가 있기때문에 일상 생활과 관련해서도 효과가 있습니다.


다음은 보스웰리아 부작용에 대한 내용입니다.



[설사, 구토, 피부 발진]

뭐든지 과다하게 섭취하면 득보다 실이 크죠.  섭취량이 과하면 설사 및 구토 그리고 피부 발진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렇게 부작용이 있는 물질은 일반인이 조절해서 먹기가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제품으로 나온 것으로 섭취하는게 좋구요. 제품에는 하루에 몇알씩 먹으라는 권장량에 대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기때문에 따라서 먹으면 됩니다.





다음은 보스웰리아 파는곳에 대한 설명인데요. 인터넷을 조금만 검색해봐도 보스웰리아 파는곳은 정말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정보로 선택하는 좋아요. 보스웰릭산은 오직 보스웰리아에만 들어있는 영양소 입니다. 



보스웰릭산 함유량으로 가격 차이가 나는데요. 저같은 경우 보스웰릭산 65% 함유하고 있는 제품을 애용하고 있답니다. 자연지애 보스웰리아도 좋구요! 조금만 발품 팔아보면 좋은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보스웰리아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라테스 효과 알아보기  (0) 2019.11.09
아보카도 오일 먹는 방법 알아보자  (0) 2019.11.09
호박씨 효능 알아보자  (0) 2019.11.03
두충나무껍질 효능 이야기  (0) 2019.11.01
우슬 먹는법 알아보기  (0) 2019.10.3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